GENOBODYCARE™

GenoBodyCare™ 분석

GenoBodyCare™ 유전자 검사는 체질량지수·중성지방농도·LDL-콜레스테롤과 관련된 유전자의 위험변이 보유여부를 확인함으로써,
근본적인 체형·대사 이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자신에 맞는 솔루션을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왜 유전자 분석이어야 할까요?

유전자 분석은 개인의 질병발생 위험을 예측하고 맞춤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관리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중보건시대가 지나고 약물을 통한 질병치료의 시대를 거쳐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기 위한 ‘건강수명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하여 당신만을 위한 유전자 컨설팅이 필요한 때 입니다.

GenoBodyCare™ 유전자 검사 항목

체질량지수

FTO 체내 지방 축적을 조절하는 유전자

FTO 체내 지방 축척을 조절하는 유전자 chromosome16

BONDF 스트레스 반응에 의한 폭식성 음식 섭취 조절 유전자

BDNF 스트레스 반응에 의한 폭식성 음식 섭취 조절 유전자 chromosome11

중성지방농도

GCKR 간과 췌장에서 탄수화물을 중성지방으로 변환하는 유전자

GCKR 유전자 chromosome2

MLXIPL 체내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유전자

MLXIPL 유전자 chromosome7

LDL-콜레스테롤

HMGCR 혈중에 나쁜 콜레스테롤 생성에 관여하는 유전자

GCKR titleMLXIPL 체내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유전자 HMGCR은 간에서 콜레스테롤을 합성하는 중요한 효소로서, 활성이 억제되면 LDL-C 수치가 감소하게 됩니다. 그리고 HMGCR근처에 위치한 대립 유전자는 제2형 당뇨병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험변이타입 보유시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 농도가 증가합니다.

ABCA1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유전자

ABCA1 title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유전자 ABCA1은 세포막에 위치한 단백질로 ATP와 결합하고 가수분해하여 콜레스테롤, 인지질과 같은 여러 물질을 세포 밖으로 운반하고 apo A1과 결합하도록 하여 콜레스테롤 유출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유전자에 변이가 있는 경우 콜레스테롤의 혈중 농도 및 관동맥질활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험변이타입 보유시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 농도가 증가합니다.

GenoBodyCare™ 결과 예시

유전자 분석 결과 예시

맞춤 식품 분석 결과 예시

개인 맞춤 추천 식품의 경우 문헌정보들을 기반으로 분석된 결과로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단정할 수는 없으며, 영양학적 균형잡힌 식품에 대한 판단은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